어제 오늘 내일

[칭다오] 청양 루방(鲁邦) 맥스타 본문

여행/2016 중국

[칭다오] 청양 루방(鲁邦) 맥스타

hi.anna 2016. 6. 15. 08:30


세기 공원 구경을 마치고,

택시를 타고 루방(鲁邦, Lǔ bāng)으로 이동했다.

택시타고 루방 가자고 하면 된다.


한국인들이 많이 있는 지역인지,

간판들도 한국어이고, 점원들도 한국말을 하고, 한국 브랜드 가게들이 많았다.

그냥 한국 쇼핑몰이구나하며 구경하다가

쇼핑몰 뒤쪽으로 나가니 이런 거리 발견!!


까페거리!!



우와 뭔가 유럽 거리처럼 테마를 가지고 꾸며놓았다.

옆에 있는 가게들은 밥집도 있고, 까페도 있고!



이건 뭐지 ㅋㅋㅋ

예전에 중국 택시 기사 아저씨가 한국에 다녀온적이 있다며,

한국어로 '습니다'가 무슨 뜻이냐고 물었던 적이 있었다.

외국인들이 한국어를 들으면, 반복되는 '습니다'가 매우 인상적인가 보다.



거리가 아기자기 해서인지

인터넷 쇼핑몰 같은데서 촬영 나온 팀들도 많았다.

그런데...이건 무슨 스타일이지..중국 스타일은 아닌것 같은데 ㅋ



까페에 들어가서 앉아 있으려다가 여기도 예뻐서 한참 앉아 있었다. ㅋ


이런식으로 조형물들도 여기저기 예쁘게 배치하고

꽃으로도 예쁘게 장식해두고..(사실 저 꽃들은 다 조화..ㅋㅋ)

길거리 돌아다니는 20대로 보이는 중국 여자들은

여기저기 있는 동상들이랑 컨셉잡고 사진 찍느라 정신없었다.ㅋㅋ


엄청 예쁘고 아가자기하게 신경써서 거리를 만든 것 같은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기도 하고, 아쉽기도 했다.



까페 거리 구경을 마치고 나오니

미술학원인지 유치원인지 아이들이 나와서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아이들이 그리는 건 예쁜 유럽풍 건물!

아이들이 어떻게 그리고 있나해서 슬쩍 뒤로 가봤더니

엄청 잘그려!!!!!!!!!!!!!

애들이 다 그림을 잘 그려서 유치원이 아니고 미술학원인가보다 하고 짐작해본다 ㅎㅎ


여기까지! 청양의 루방 까페거리 구경하고,

근처에서 훠궈먹고 호텔로 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