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내일

내가 제일 사랑하는 도시 - 서울/대한민국 본문

여행/내가 사랑한 도시

내가 제일 사랑하는 도시 - 서울/대한민국

hi.anna 2016. 4. 11. 00:16


사실 이 카테고리에 가장 먼저 넣었어야 하는 도시다.



서울

SEOUL

首尔




내 삶의 터전이 있는 곳.

매일매일이 걱정과 불만, 고단함 투성이 이지만

나를 이만큼 키워 준 곳.

결국 내가 돌아올 곳.

숨은 보석들이 너무나 많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도시.

열심히 살아가는 나와 내 친구들이 있는 곳.



사진 속의 이 곳은 내가 서울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북촌 한옥 마을.

삼청동.

안국동.




작고 예쁜 골목과 

너무나 예쁘고 고즈넉한 기와지붕과 

아기자기한 가게들과 갤러리들이 주는 소소한 즐거움과

맛있는 음식과

맑은 햇빛이 있어

너무나 편안한 곳.


봄이 왔고, 삼청동에 가기 딱 좋은 날씨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