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내일

[팔당] 팔당 초계국수 본문

맛집

[팔당] 팔당 초계국수

hi.anna 2016. 9. 20. 06:30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눌 겸,

바람도 쏘일 겸,

드라이브 삼아 팔당 쪽으로 가는 길에 찾아가게 된 팔당 초계국수 집


궂이 내가 여기에 리뷰를 쓰지 않아도

팔당 초계국수집 리뷰는 넘쳐난다.

왜냐!

맛있으니까!! ㅋㅋㅋ


국수집은 앞뒤로 주차장이 있지만 그 주차장도 바글바글.

그야말로 문전성시 북적북적.

차끌고 드라이브 나온 사람들에다가, 

자전거 라이딩하러 나온 사람들까지.

대기번호를 받고 10분정도 기다린 후 들어간 국수집은

사람들로 북적북적했다. 


맛집에서 맛집의 비밀 공개라니 ㅎㅎㅎ

잔뜩 기대하며 초계비빔국수와 초계국수를 주문했다.


먼저 비빔국수!

쨔쨘~


그리고 이것은 그냥 초계 국수!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그리고, 국수 위에 올려진 닭가슴살도 양이 많았다.

맛집은 괜히 맛집이 아니었다!


전에도 다른 곳에서 초계 국수를 먹어봤지만 별 감흥이 없었는데

여긴 정말 엄지척!

특히 국수위에 올려진 닭가슴살이 최고!

퍽퍽하지도 않고, 새콤달콤!

관심도 없던 이 집의 닭가슴살 레시피를 다시 한번 보게 하는 그런 맛인 것이었다. ㅎㅎㅎ


비빔초계국수와 그냥 초계국수 모두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그냥 초계국수!! ㅎㅎ


팔당 쪽으로 나가면서 밥집을 찾다 보니 

한정식이나 장어구이나 뭐..이런 무거운 음식들 뿐이어서 부담스러웠는데

가볍게 한끼 하기에도 좋고, 양이 많아서 그리 가볍지도 않으며, 가격은 가벼우며, 맛은 엄청난 집이었다. ㅎㅎ

이게 무슨소리야 ㅎㅎㅎ


하여튼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