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내일

알약 광고 제거 설정 하기 본문

생활의 발견/IT정보

알약 광고 제거 설정 하기

hi.anna 2016. 7. 17. 15:59


인터넷을 하다보면 가장 두려운 것이

악성코드, 바이러스이다 보니

백신 프로그램 설치는 필수이다.


여러가지 백신 프로그램 중에서

나는 알약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다.

뭐니뭐니 해도 무료이니까!! ㅎㅎ

무료 프로그램을 깔면 따라오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광고!


컴퓨터를 켜고, 이것저것 하고 있노라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항상 뜨는 알약 광고!

무료 프로그램이니까 이정도 광고는 봐 주어야 하나보다..하고 참았는데,

이걸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있었다!

그래서 광고를 없앴더니 너무 좋다 ㅎㅎㅎ



알약 광고 제거 설정하기



1. 먼저 윈도우 오른쪽 하단에서 알약을 클릭하여 알약을 실행한다.



2. 알약이 실행되면 오른쪽 상단의 환경설정을 클릭한다.


3. 환경설정 화면에서 기타설정>기타>알림설정

알림설정의 보안 안내 메시지 보기, 인터넷 연결 알림 메시지 보기, 알약 알리미 보기의 체크를 풀어준다.

그리고 나서 확인 또는 적용 버튼을 클릭한다.

이렇게 하면 알약 자동 실행히 보이는 광고는 이제 보지 않아도 된다!!

이렇게 쉬운걸, 맨날 짜증내면서 보고 있었다니 ㅎㅎㅎ



어때요? 쉽쥬?ㅎㅎㅎ

반응형
Comments